[전문] 22대 국회의원 선거, 동두천양주연천을 김성원 국회의원 당선인 소감문" 동두천, 연천, 은현·남면을 경기북부의 중심으로 일으켜 세우겠다"
사랑하고 존경하는 동두천, 연천, 은현·남면 주민 여러분!
제22대 국회의원 선거 당선자 국민의힘 김성원입니다.
더 큰 믿음으로 더 큰 기회를 주신 주민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여러분의 간절한 소망과 준엄한 명령을 절대 잊지 않고 보답하겠습니다.
이번 국회의원 선거는 1996년 이후 무려 28년 만에 대통령과 동두천시장, 양주시장, 연천군수 그리고 국회의원이 집권여당 한 팀이 되어 일할 수 있는 매우 중차대한 선거였습니다.
주민 여러분께서는 우리 지역의 힘찬 도약을, 중단 없는 전진을 선택하셨습니다.
누구보다 주민 여러분의 마음을 잘 헤아리고 공감할 수 있는 사람을, 첫날부터 유능하게 일할 수 있는 사람을, 여러분 곁에서 함께 해냈고 앞으로도 해낼, 큰 일꾼을 선택하셨습니다.
현명하신 주민 여러분의 선택이 자랑스러운 긍지가 될 수 있도록 반드시 동두천, 연천, 은현·남면의 새로운 미래로 보답하겠습니다.
주민 여러분께서는 경기북부 유일의 집권여당 3선 국회의원을 만드셨습니다.
주민 여러분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경기북부 집권여당 최다선 국회의원이 되었습니다.
현명하신 주민 여러분의 선택이 옳았음을 증명할 수 있도록 동두천, 연천, 은현·남면을 경기북부의 중심으로 일으켜 세우겠습니다.
당장 업무에 착수하겠습니다.
▲제3롯데월드 유치 ▲국가정원 유치 ▲경기북부 의과대학 및 공공의료원 유치 ▲대학입시 ‘접경지역 특별전형’ 신설 ▲서울~양주~동두천~연천 고속도로 조기건설 등 주민 여러분께 드린 약속, 즉각 실행에 나서겠습니다.
약속에 다 담지 못한 주민 여러분의 목소리에도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지난 8년의 성과를 뛰어넘어 앞으로 더 변화된 동두천, 연천, 은현·남면을 주민 여러분에게 결과로 보여드리겠습니다.
사랑하고 존경하는 동두천, 연천, 은현·남면 주민 여러분!
주민 여러분께서 들려주신 소중한 말씀들 단 하나도 놓치지 않고 마음에 새기겠습니다.
동두천, 연천, 은현·남면에 도약이라는, 발전이라는, 행복이라는 꽃을 피울 수 있도록 끝까지 김성원과 함께 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한결같은 성원 더 확실한 성과로 보답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4년 4월11일
동두천시양주시연천군을 당선인 김성원 국회의원
이 기사 좋아요
<저작권자 ⓒ 경기북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