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북부일보

[전문] 22대 국회의원 선거, 고양을 한준호 국회의원 당선인 소감문

"투표로 정권을 심판한 4월 10일은 대한민국 민주주의의 중대한 역사가 될 것이다"

박신웅 기자 | 기사입력 2024/04/13 [00:41]

[전문] 22대 국회의원 선거, 고양을 한준호 국회의원 당선인 소감문

"투표로 정권을 심판한 4월 10일은 대한민국 민주주의의 중대한 역사가 될 것이다"
박신웅 기자 | 입력 : 2024/04/13 [00:41]

▲ 제22대 국회의원 선거 고양을 더불어민주당 한준호 국회의원이 11일 재선 당선이 확정된 직후 꽃다발을 목에걸고 배우자 및 지지자들과 함께 '화이팅'을 외치며 포즈를 취하고 있다.(사진제공=한준호 국회의원 선거사무소)    

 

친애하는 고양특례시민 여러분, 그리고 국민 여러분!

 

제22대 국회의원선거 당선인 한준호입니다. 

 

이번 총선의 결과는 여러분께서 만들어내신 위대한 성과입니다.

 

광화문을 수놓았던 촛불들이 새로운 시대를 열어냈듯이, 투표로 정권을 심판한 4월 10일 또한 대한민국 민주주의의 중대한 역사가 될 것입니다.

 

덕양주민 여러분께서, 제게 다시 한 번 더 덕양과 대한민국의 새로운 4년을 맡겨주셨습니다.

 

그동안 뜨거운 성원으로 함께해주신 여러분이 오늘의 승리를 만든 단단한 힘이 되었습니다.

 

우리 덕양은 나날이 새로워질 것입니다. 한편에서는 신도시가 완성되고, 한편에서는 재개발과 재건축이 추진될 것입니다.

 

덕양의 품격을 높이고, 덕양주민께서 자부심을 가질 수 있도록 아름답고 살기좋은 도시로 만들어 가겠습니다.

 

권력이 국민의 입을 아무리 틀어막아도, 거짓으로 국민의 눈과 귀를 가리려 해도, 투표만큼은 막을 수 없었습니다.

 

그것이 민주주의임을, 우리는 이번 선거를 통해 다시 새롭게 깨닫습니다.

 

윤석열 정권 2년 동안 무너진 대한민국 민주주의를, 국민 여러분께서 투표로 회복시켜 주셨습니다.

 

2024년 4월 10일은 국민의 손으로 민주주의의 기틀을 다시 세운 역사적인 날로 영원히 기록될 것입니다.

 

제게 한 표를 맡겨주신 모든 주민 여러분께 경의를 담아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2024년 4월11일

 

고양을 당선인 한준호 국회의원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