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북부일보

[전문] 22대 국회의원 선거, 고양병 이기헌 당선인 소감문

"이제 국정의 혼란을 수습하고 성장의 시대로 나아가자"

박신웅 기자 | 기사입력 2024/04/13 [00:53]

[전문] 22대 국회의원 선거, 고양병 이기헌 당선인 소감문

"이제 국정의 혼란을 수습하고 성장의 시대로 나아가자"
박신웅 기자 | 입력 : 2024/04/13 [00:53]

▲ 제22대 국회의원 선거 고양병 더불어민주당 이기헌 후보가 11일 당선이 확정된 직후 배우자와 함께 꽃다발을 목에걸고 박수를 취며 지지자들에게 답하고 하고 있다.(사진제공=이기헌 선거사무소)    

 

안녕하십니까.

 

더불어민주당 경기고양병 이기헌 당선인입니다.

 

우선 이번 선거에서 보여주신 주민 여러분들의 많은 지지와 성원에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이번 선거 결과는 무능, 독선 정권에 대한 심판의 의미를 갖고 있습니다. 지난 대선 0.73%p의 근소한 차이를 무시한 채 국가와 국민을 외면하고 오직 대통령 가족과 측근들만을 위해 국정을 사적으로 사용해 온 윤석열 대통령에 대한 심판의 의지를 투표로 보여주셨습니다.

 

국민들께서 더불어민주당의 단독과반을 허락한 이번 선거의 의미는 고양병 후보 한명의 승리이기 이전에 대한민국 시민 모두의 승리이며, 국정 운영에 대한 국민들의 심판 메시지가 명확하게 표현된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이제 국정의 혼란을 수습하고 성장의 시대로 나아가야 할 것입니다. 더이상 검찰의 표적수사를 두려워하지 않고, 기업에게는 투자 하기 좋은 환경을, 공공기관에는 행정 하기 안전한 환경을 제공해야 합니다. 그리고 그 결실이 민생경제의 회복으로 이어져야 할 것입니다.

 

일산에는 CJ라이브시티뿐만 아니라 테크노밸리, 방송영상밸리, 인천2호선, 트램, 지하고속도로, 캔텍스제3전시장 등 산적한 현안들이 많습니다.

 

그리고 새롭게 공약한 경의중앙강남선의 신규 추진과 도심철도 지하화도 필요합니다. 국민들의 투표로 보여주신 열망을 받들어 성장을 위한 준비를 해 나가도록 하겠습니다.

 

그 결실은 고양시의 일자리 공급으로 이어질 것이고, 궁극적으로 자족도시로 진화하기 위한 시발점이 될 것입니다.

 

일산을 문화의 거점도시로 만들겠습니다. 스페인에 위치한 인구 35만명의 작은 도시 빌바오에서는 세계적인 미술관인 구겐하임 미술관을 보유함으로써 연간 100만명의 관광객을 유치하고 있습니다. 일산에서도 이러한 문화적 구심점 역할을 할 수 있는 세계적인 수준의 일산미술관을 건립하겠습니다.

 

일산미술관은 기존에 일산이 보유하고 있는 호수공원, 킨텍스, 아람누리, 문화공원, 정발산과 함께 시너지 효과를 누릴 수 있는 구심점 역할을 할 것입니다. 일산미술관, CJ라이브시티, 방송영상밸리 등이 성공적으로 추진된다면 우리 고양시민들의 일자리 문제를 넘어서 문화를 향유하고 대한민국의 문화 산업을 선도할 수 있는 대표도시가 될 것입니다.

 

이번 22대 총선에서 현명한 판단을 해주신 대한민국 국민 여러분들께 감사드리며, 일산의 성장과 발전을 위한 투표에 동참해 주신 주민 여러분들께 성과로 보답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2024년 4월 11일

 

고양병 국회의원 당선인 이기헌

  • 도배방지 이미지